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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 신청방법

경기도 민원행정서비스,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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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메인 화면에서 [경기민원신청]메뉴를 클릭해 주세요.

    경기민원신청 목록화면 스크린샷 이미지에 UI 표시

    경기민원신청 화면에서 신청하고 싶은 민원행정서비스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여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합니다.

    경기민원신청 상세화면 스크린샷 이미지에 UI 표시

    상세 화면에서 [신청하기] 버튼 클릭 시 해당 민원행정서비스 신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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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신청 화면에서 단계별로 진행해야 하는 입력 항목을 확인해주세요.

    * 민원행정서비스에 따라 신청 단계는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경기민원신청 목록화면 스크린샷 이미지에 UI 표시

    STEP 1. 정보이용 동의 및 유의사항

    • - 정보이용 동의 및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.
    • - 필수 또는 선택 체크박스 클릭 시 체크박스가 체크 됩니다.
    • - 전체 동의 하실 경우, ‘정보 이용에 전체 동의합니다’에 체크해 주세요.
    • - [다음] 버튼 클릭 시, 다음 단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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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2. 신청자격 자가진단

    • - 민원행정서비스 신청을 위해 자격조회 자가진단을 진행해 주세요.
    • - 자격 조건 내용이 전부 해당 될 경우에만 민원행정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• - [다음] 버튼 클릭 시, 다음 단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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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3. 신청 정보 입력

    • -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.
    • - 필수 항목은 모두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
    • - [임시저장] 버튼을 누르시면, 임시 저장이 가능합니다.
    • - [다음] 버튼 클릭 시, 다음 단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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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4. 첨부서류 제출

    • - 민원행정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첨부 서류를 자동 제출 or 직접 제출 해주세요.
    • - 행정정보공동이용 정보 연계 동의 시, 필요한 서류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.
    • - 행정정보공동이용 시,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행정정보공동이용을 동의하지 않으시거나, 행정정보공동이용이 불가능한 서류는 직접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.
    • - [임시저장] 버튼을 누르시면, 임시 저장이 가능합니다.
    • - [신청서 접수] 버튼 클릭 시, 신청서 접수가 완료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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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5. 사업 신청 완료

    • - 민원행정서비스가 신청 완료 되었습니다.
    • - [민원신청 내역 확인] 버튼 클릭 시, 민원신청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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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STEP 5. 사업 신청 완료

    • - 로그인 후, 메인 > 나의 서비스 > 활동현황 메뉴를 통해서 민원신청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• - 임시저장 및 담당자 검토 이전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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